2016년 5월 3일 화요일

또 오해영 윤안나,또 오해영 이가현 내꺼하자

지난 5월 2일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또 오해영'에서는 윤안나(허영지 분)가 박훈(허정민 분)에게 애교를 부리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당 ㅋㅋㅋ


이날 방송에서 윤안나는 편의점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노래를 흥얼거렸다. 윤안나는 기분이 좋지 않아 보이는 박훈에게 "무슨 일이 있는가"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박훈이 "오늘 여자 친구랑 헤어졌다. 누구랑 사귈지 고민 중이다"라고 대답하자 윤안나는 "후보에 나는 없나 보다"라고 애교를 부렸습니당 ㅋㅋㅋ






허영지는 '또 오해영'에서 하루 벌어 하루 사는 윤안나를 연기한다. 윤안나는 인생을 즐기자는 주의지만 할 말은 다 하는 당돌한 캐릭터라고 하네용!!





아울러 tvN '또 오해영'에 의욕으로 꽉 찬 유망주가 등장하는데 서현진과 호흡하게 된 올해 21살의 배우 이가현이라고 합니다!! 이가현은 '또 오해영'에서 서현진이 근무하는 식품회사 후배 예진 역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또 오해영'은 이가현의 데뷔작이라, 그에게는 더 없이 소중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이가현은 '또 오해영'에 1000: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했다며 의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