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1일 일요일

신고은 고아라 사진,신고은 나이 키 노래 러브팝

신고은이 고아라와 함께한 인증샷을 공개했는데 정말로 똑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뮤지컬배우 신고은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방송된 '섹션TV' 인터뷰는 유승호, 고아라와 함께. 유승호 기다리며 인터뷰 전 우리 인증샷"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 속 신고은은 고아라와 함께 나란히 앉아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친자매라 해도 믿을 만큼 닮은꼴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던 것 같네요!!


한편 신고은은 1986년 4월 7일 생으로서 키는 164cm라고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